돈 버는 퍼포먼스 마케팅 5분이면 수익화 할 수 있는 쿠팡 제휴 마케팅

돈 버는 퍼포먼스 마케팅

마케팅을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이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제휴 마케팅입니다. 제휴 마케팅?

마케팅이라는 영역에서 크게 보면 제휴 마케팅은 하나의 제품이지만, 링크만 가지고도 쉽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가장 접근이 용이한 것이 제휴 마케팅입니다. 제휴 링크를 가지고 판매가 되었는지 CPS, 제휴 링크를 통해 유입이 되었는지 CPC, 제휴 링크를 통해 고객이 정보를 남겼는지 CPA

제휴 마케팅으로 마음을 잡고 시작을 해보지만, 생각보다 아니 생각외로 쉽지 않은 영역이 바로 제휴 마케팅입니다.

가장 쉽지만, 어려운? 이유는 바로 1,000이라는 숫자에 있습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에서 숫자 1,000의 의미

보통 사람의 경우, 하루 평균 1,000개의 광고에 노출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오프라인 그리고 온라인 포함의 숫자입니다. 길을 지나다니다가 보는 현수막 그리고 전단지 광고, 대중 교통을 이용하다 보게 되는 광고, 그리고 소셜 미디어를 통해 보여지는 광고, 유튜브 넷플릭스 등을 보다가 보게 되는 광고, 드라마를 보다가 나오게 되는 PPL등 하루 평균 1,000개의 광고에 노출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에서의 숫자 1,000의 의미는 바로 노출의 숫자입니다.

마케팅에 있어서 판매가 이루어지기 까지 1,000번의 노출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구매 전환율 0.1%

블로그를 통한 제휴 마케팅에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포인트는 일 방문자 1,000 명, 소셜 미디어 일 평균 게시물 도달율 1,000 개 이 정도는 되야 시작을 할 수 있다고 하는 것은 바로 구매 전환율이 0.1%이기 때문입니다.

그런 전환율을 가지지 않은 상태에서 시작을 하기 때문에 광고를 활용합니다.

 

퍼포먼스 마케팅 그 시작부터 수익을 창출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다른 것보다 일단 수익을 낼 수 있는 쪽에서 시작을 해야 사람이 재미를 가지고 진행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돈이 벌리고 수익화가 되어야 다음 단계를 넘어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는 쿠팡 제휴 마케팅

쿠팡 제휴 마케팅 입니다. 마케팅에서는 CPS라고 표현합니다. 클릭이 일어나는 것이 다가 아닌 팔려야 수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쿠팡에서 지금 바로 아니, 하루 5분 정도의 시간이면 시작을 할 수 있는 제휴 마케팅 방법입니다.

 

 

하루 2번 포스팅으로 얻은 수익입니다. 이 방식으로 하루 2번 정도 꾸준히 진행을 하시면 보이시는 것 이외에도 추가로 수익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3개월 동안의 평균 수익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홈페이지도 블로그도 없이, 그리고 가장 중요한 광고비 0원도 쓰지 않고 만든 수익입니다.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