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버는 자동화 시스템 당신이 알아야 할 Passive Income의 구축 방법

돈 버는 법 그중 Passive Income이다.

시간을 팔아서 돈을 번다. 누구에게나 가지고 있는 시간은 하루 24시간 1년 365일로 동일하다. 대부분의 사람은 24시간동안 자신의 노동력을 다른 사람에게 제공함으로써 수익을 창출하고 그 수익으로 살아간다. 하지만, 앞으로의 시대에서 중요한 부분은 Passive Income이라고 생각한다.

Passive Income이란?

시스템을 활용하여 시간을 투자하지 않더라도 지속적인 수익이 창출되도록 하는 것을 말하는 것으로 가장 쉽게 생각할 수 있는 것은 부동산 임대업이 있다. 즉, 일을 하지 않아도 수익이 지속적으로 창출 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는 것을 말한다.

돈 버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하지만, 이게 과연 현실적으로 건물주가 되지 않고도 가능할 것인가?

이런 의구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 온라인 시대이다. 대부분의 사람은 지식의 생산자가 아니라 소비자로 살아간다. 그런 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가 살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가?

우리가 현재 사는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형태는 블로그이다.

재미를 통해서 수익을 창출한다고 하지만, 대다수가 오래 버티지 못하고 포기를 하고 많다. 그럼 그 이유는 무엇인가?

처음부터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제공하지 못하고 있어서라고 본다. 내가 판매하는 것에서 고객이 원하는 바가 무엇인가를 많이들 놓치고 블로그를 시작을 한다. 이게 시간대비 가장 효율이 나오지 않는 블로그의 개설 방법이다.

그럼 해야 할 것은 무엇인가?

당신이 팔고 싶고 세일즈를 하고 싶은 것에 대해서 처음부터 고객이 원하는 바가 무엇인지를 고민하고 접근을 하는 것이다. 고객은 과연 어느 부분을 궁금해 하고 그럼 내가 그 부분에 대해서 어떠한 방안을 제시하여 줄 수 있는가? 그것에 대해서 고민하는 것이 가장 첫번째의 과제라고 생각을 한다.

즉, 처음부터 고객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고민하고 그것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을 하는 것

이것이 돈 버는 블로그의 수익 구조이다.

그럼 과연 이러한 방법이 블로그만 있을까? 아니다. 요즈음 많이 하고 있는 유투브를 통한 비디오 블로그의 개설도 한가지 방법이다. 페이스북과 인스타를 통해서 하는 방법도 있다.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많은 방법에서 추가적인 부수입을 창출 할 수 있는 방법이 있고 그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이 판매하고자 하는 것에 대해서 고객에게 어떻게 접근을 할 수 있을지를 고민하는 것이다.

돈 버는 시스템을 위해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고객에게 어떻게 판매를 할 수 있을지를 알아보는 것이다. 돈을 내는 사람은 일부 지인이 될 수 있지만, 지속적으로 수익을 만들어 주는 사람은 지인이 아닌 고객이다.

팔려야 돈을 벌 수 있다.

돈 버는 자동화 시스템을 구축하는 가장 첫번째는 고객이 원하는 정보는 무엇인지를 찾아보고 그 부분에 대해서 지속적으로 컨텐츠를 제공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즉, 처음에 고객이 원하는 바를 키워드 분석, 혹은 데이터 분석을 통해 찾아보고, 관련 정보와 내가 가지고 정보와의 연결 고리를 찾는것, 이게 가장 먼저 해야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많은 사람이 이야기를 하는 정보의 생산자가 바로 다음 세상을 살아가는 사람들이 될 것이고, 그게 바로 돈 버는 자동화 시스템을 만드는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