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버는 법 온라인 제휴 마케팅

돈 버는 법 온라인 제휴 마케팅

 

온라인을 통해서 수익화를 하는 방법은 정말 다양합니다. 온라인 스토어를 연다거나, 유투버가 된다거나, 하지만, 이런 방법보다 가장 빠른 방법은 제휴 마케팅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마케팅 대행을 하고 있는 입장에서 제휴 마케팅은 어떻게 보면, 수익을 인증하기 가장 좋은 수단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며칠동안 고생을 한 끝에 하나의 컨텐츠를 완성할 수 있게 되었고, 제휴 마케팅으로 실력을 검증받아 보기로 했습니다.

그 결과?

 

사람들이 생각하는 돈 버는 법 중에서 왜? 제휴 마케팅이라는 방법이 가능한지를 알게 되더군요.

 

 

1명의 수익이 이정도가 나오는 부분, 광고비는 과연 얼마나? 썼을까요?

 

돈 버는 법 그중에서 제휴 마케팅입니다.

 

직접 광고를 집행하였을 때보다 더 낮은 단가로 고객을 유입시켜야 합니다. 제휴 마케팅 회사의 마진까지 포함을 하면, 그다지 크게 마진을 볼 수 없는 영역입니다.

 

이때 들어간 광고비는 제휴 마케팅임에도 불구하고 총유입 비용의 30% 정도 수준입니다. 물론, 테스트 중에 변수가 있었을 때 까지 고려한 총비용입니다.

 

개인적으로 누가 물어보면 돈 버는 법 그중에서 제휴 마케팅을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광고 대행을 하고 있는 입장에서도 솔직히 어려운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외부 광고를 대행하는 사람의 입장으로써 남들에게 건증할 수 있는 자료는 내가 운영하는 플랫폼이 아닌 즉, 타인이 운영하는 플랫폼에서의 수익 인증이 필요하다고 느꼈습니다.

 

실력의 검증 차원에서의 제휴 마케팅입니다.

 

돈 버는 법 그중에서 제휴 마케팅도 한가지 방법에 하나 입니다. 하지만,

절대적으로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 영역입니다.

 

열심히 네이버 블로그 포스팅에 노력을 한다고 해서,

열심히 인스타그램 포스팅을 올린다고 해서,

열심히 유튜브 영상을 올린다고 해서

절대적인 고객 유치의 문제는 해결 되지 않습니다 .

 

적절한 광고와 효율, 그것이 온라인에서 살아 남는 방법 입니다. – 온라인 아웃바운드 영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