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디비 정말 쉬운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대출 디비 정말 많이 필요하시죠??

대출 디비 다른 디비와 동일하겠지만, 문의가 들어오는 부분입니다. 필요로 하는 사람은 어쩌면 항상 존재를 하고 있지만, 실제 중개업을 하시는 분들은 대출 대상자를 찾는 것을 어렵다고 하시더군요.

날이 갈수록 더 어려워 지는 것 같아!!

다른 분들도 마찬가지시겠지만, 가장 많은 고민을 이야기를 하시는 분들 입니다.

실제 진행을 해보면, 가장 중요한 부분은….

 

누가 얼마나 많은 수의 고객의 DB를 확보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돈이 필요한 고객은 지금 현재 자금이 필요해서 신청을 하게 됩니다. 오늘은 필요하지만, 내일은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는 것이 대출을 필요로 하는 고객의 특징이었습니다. 그럼, 대출이 필요한 고객이 과연 나에게만 신청을 하고 기다릴까요? 여기다 신청을 해두었으니, 기다리면 되겠지…

신청한 고객은 절대 1군데 신청을 해두었다고 기다리지 않습니다. 고객은 적어도 2군데 이상을 확인해보고 자신이 가장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곳을 선택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건 내가 제품을 구입할때도 마찬가지 입니다. 확신이 없는 상태에서 구입을 하시나요? 적어도 몇가지 대상을 잡아 놓고 선택을 하시나요?

 

대출 디비가 고민이신가요?

온라인에서는 신청자가 넘치는데, 나만 고객이 없는 것 같으신가요?

가장 필요한 것은 많은 고객이 확보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방법은 온라인에서 유입한 고객을 통해서 입니다. 지금 내가 자금이 필요한데 가능할까요? 이런 고객을 찾아서 타켓 광고를 진행을 하신다면 가장 많은 고객을 확보 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에서 이야기하는 대출 관련 DB 또는 대출 디비의 경우, 자금이 필요한 사람입니다. 먼저 필요한 사람을 많이 확보를 해 두어야 다음 단계로 진입이 가능합니다.

 

키워드 광고를 해봤는데도 효과가 없었는데, 온라인에서 다른 광고를 통해서 유입이 가능할까요?

많이 물어보시는 질문 중에 하나입니다. 키워드 광고라고 이야기하지만, 실상 대부분 진행 내역을 보면 답은 쉽게 보이게 됩니다. 바로 키워드 광고의 단가에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구글에서 대출 키워드의 광고 단가는 3,000원을 초과하게 됩니다. 3,000원이라는 클릭당 비용으로 대출 광고를 진행을 합니다. 그럼 나오는 답은 하나입니다. 키워드 광고를 통해서 유입을 늘이기 위해 다양한 키워드를 활용하여 진행을 하면 신청자는 무조건 나옵니다.

클릭당 3,000원에 10명이 광고를 보고 클릭을 하고 그중 한명이 신청을 하였다는 가정을 하면, 유입당 단가? 30,000 ~ 앞서 말씀 드린 바와 같이 자금이 필요한 고객은 키워드 광고를 통해서 유입은 됩니다. 하지만… 가망 고객 1명을 유입 시키기 위해서 이정도의 비용을 쓰지만…

절대 가망 고객이 꼭 내 고객으로 전환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몇 군데 신청을 했던 사람일수도 있고, 신청을 했으나 본인의 등급으로 인해서 신청을 할 수 없는 사람일 수도 있습니다. 키워드 광고는 이런 고객의 유입을 위해서 집행을 하신 결과 입니다.

 

블로그를 통해서 진행을 해봤는데, 성과가 없었어요

잠깐동안 효과가 좋았을 수도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고객의 키워드를 통해서 유입이 되었으니 괜찮겠지?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유입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검색 그리고 블로그 유입 그 다음 신청, 그럼 내가 네이버를 통해서 노출한 블로그는? 과연 언제까지 유지될 수 있을까요?

블로그의 경우, 상단 작업을 위해서 전문 인력이 투입이 되어 진행을 하지만, 지속적인 유입을 위해서는 계속 다른 포스팅, 포스팅을 통해서 유입을 만들어주셔야 합니다. 유지도 어렵고 올라가는 것도 어려운 블로그를 통해서 지속적인 고객이 유입이 될까요?

 

가장 많이 활용하는 것은 바로 페이스북 그리고 인스타그램 등을 통한 대출 디비의 확보입니다.

효율적이면서 가장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도 그럴 것이 답은 바로 휴대폰에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장소에서 사람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관찰해보신적이 계신가요? 네이버를 통해서 블로그를 보고 있던가요? 아니면 구글을 통해서 사이트를 찾아보고 있던가요? 아니면…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또는 다른 소셜미디어를 통해서 자신이 원하는 것을 보고 있던가요?

답은 고객이 주로 활용하는 매체에 달려있습니다.

대출 광고 집행시 절대 하지 말아야 하는 것 – 대출 디비 당신이 원하는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