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블로그 이렇게 하니까 되네요.

네이버 블로그

누가 한다면 개인적으로는 말렸습니다. 2,000자 이상 글자를 써야하고, 최소 키워드가 적어도 7번씩은 나와 주어야 하고, 1048 픽셀 이상 되는 사진을 적어도 하루에 5번씩 3개월을 해야 블로그 지수가 올라가서 상위 노출 될 수 있다. 이게 제가 알고 있는 내용 이었고, 이렇게 디테일하게 하기 보다는 잘 하는 사람을 섭외해서 외주를 하는 입장이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고수를 찾다.

진짜, 고수를 찾았습니다. 구글로 어렵다는 상위 노출을 더 어렵다는 네이버에서 하루만에 완성을 시키는 사람이 있더군요. 실제 진행을 해보니 유사 키워드 부분에서 가장 빠른 경우 2시간 만에 상위 노출을 잡을 수 있었고, 지금 지역 맛집 포스팅을 1일 만에 상위 노출 시킨 상황입니다.

이건 정말 보여드리면서 자랑을 하고 싶지만, 지금 상위 노출이 되어 있는 키워드에 다른 분이 아실 수 도 있어서 공개는 자제하다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이렇게만 이야기를 하면 이거 이상하게 생각하실 것 같아 실제 테스트로 진행했던 키워드를 통해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테스트 조건이 궁금하시겠군요. 기존 블로그 입니다. 최적화와는 다소 거리가 있는 블로그를 가지고 진행을 하였지만, 단 1일만에 노출이 되었더군요.

세상에 정말 고수는 많더군요. 네이버 블로그 진짜 상위 노출 시켜주는 은둔 고수. 참 놀라운 경험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