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절대 하지 마세요

제휴 마케팅 수익화를 고민하시나요?

 

실제 얼마전에 진행했던 제휴 마케팅 입니다. 이거 하지 말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절대 하지 말라고 했습니다.

제휴 마케팅으로 수익을 내보려고 하시나요? 절대 고민하지 마시고, 어려운 부분부터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제휴 마케팅의 가장 기본적인 수익 구조는 본사 그리고 대행사가 있습니다. 간혹 경우에 따라서는 대행사가 2개가 끼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1명 유입에 5,000원이 었지만, 1차 4000원에 되고, 2차 3,000원이 되고….

 

그래서 하지 말라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제휴 마케팅으로 수익을 내기 어렵다고 생각하시면 절대 하지 마세요.

 

1주일 정도에 1,000만원 정도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광고비는 30% 수준으로 진행하였습니다. 혼자서 이렇게 수익을 만들어 낸것입니다. 이거 될 것 같아? 라고 이야기를 하고 바로 1주일 후 이런 결과치를 보여주더군요.

 

블로그 열심히 쓰면 수익화 가능합니다. 기본 로직만 알고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파워 블로거 들의 요즘 트렌드를 찾아보면 기본 글자수는 3000~5000 자 정도의 글자수를 가지게 되고 사진은 최소 15장 정도를 추천드립니다. 키워드 배치는 문단 단락에 중간 중간 끼워서 하시면 됩니다.

 

아! 참 한가지 빠졌습니다. 하루 5개 포스팅은 기본적으로 하셔야 됩니다. 그리고 3개월 정도 꾸준히 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휴 마케팅을 통한 수익은 정말 빠릅니다. 한 번 최적화가 되면, 그리고 그다지 할 건 없습니다. 그런데도 하지 말라고 이야기 드립니다.

 

오래 하시는 분이 많이 없는 시장이 제휴 마케팅입니다.

 

트렌드도 파악을 해야 되고, 요즘 뜨는 컨텐츠가 무엇인지도 분석을 알아야 되고, 먹힐 만한 컨텐츠를 어떻게 만들어야 하는지 고민도 해야 되고… 시간투자가 꼭 필요한 부분입니다.

 

이전에 써먹었던 카피 그대로 영상, 이미지 그대로 쓰면, 잘 먹힐 것 같고, 그런거 사면 잘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을 하시면, 절대 추천드립니다. 해보세요. 되나?

 

궁금 하신 점이 있어서 문의 주시면 연락은 드립니다. 

 

하지만, 돈 벌리는지 물어보고 간 보실 의향으로 문의주시면 바로 차단합니다.